에슬레나 eslen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에슬레나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 자주묻는 질문 ※
작성자

에슬레나 (ip:) 조회수 :485

작성일 2017-08-25 14:27: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입금문의]


Q.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A. 작성된 주문건의 유효기간은 작성일/작성시간 기준으로 1주일 입니다.

기한경과로 취소 되었을 가능성이 크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게시판이나 저희 고객센터 (02-2203-107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경우에는 자동입금처리가 되지않을 수 있으며 혹시라도 입금처리가 진행되었어도 발생된 차액 환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게시판이나 저희 고객센터 (02-2203-107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을 했는데 주문자명과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저희 에슬레나는 주문서 작성 시 임의 생성되는 [가상계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예금주가 다를 경우에도

지정 된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해당 주문서에 자동으로 매칭처리 됩니다. 혹시라도 다르게 입금했으나 처리가 안 될 경우에는 다른 문제가 발생 된 것으로 예상되오니

저희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문의]


Q. 해외주문 (배송) 가능한가요?

A.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Q. 배송 전 (상품, 연락처, 주소) 변경하고 싶어요.

A. 택배사에 배송처리 되기 전에는 요청하시는 정보 전체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정보와 변경희망하시는 정보를 저희측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 (02-2203-1077)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수정 도움드리겠습니다.



Q. 결제했는데 언제 발송이 되나요?

A. 보통 발송은 결제 다음일 기준으로 (주말/공휴일) 제외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재고 소진시에는 조금 더 늦어질 수 있는 점 조금만 양해해주시면 최대한 기준 배송일에 맞춰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주말 (공휴일)에도 주문,배송이 되나요?

A. 주말과 공휴일에도 정상적으로 주문접수는 가능합니다. 다만 주말과 공휴일에 휴무이기 때문에

발송처리는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익일 순차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Q.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A. 원하시는 상품 전체적으로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장바구니에서 한번에 결제하시면 제품이 달라도 묶음발송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미 주문서작성이 완료된 후 묶음발송을 희망하신다면 저희측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로 연락주시면

묶음발송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Q.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 있나요?

A. 에슬레나는 국내 전 지역 2,500원으로 배송비를 통일합니다.



Q.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A. 저희는 오전부터 당일 배송건에 대한 송장 대입을 합니다만

오후 6시 이후인 택배사의 실제 상품 집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일 오후 7시 이후 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혹 해당시간이 되어도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저희측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얼마 이상 무료배송인가요?

A.  현재 ₩35,000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취소/교환/반품 문의]


Q. 발송 전 주문취소 하고싶어요.

A. 상품 주문 후 택배사로 전달되기 전에는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택배사에서 발송완료 처리가 된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하려는 제품이 발송완료 전이라면 저희측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 로 연락주시면

환불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반품/교환은 택배사 CJ대한통운을 통해 보내주셔야 하며 그 외 택배사 이용하실 경우에는 발생되는 배송료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택배사 접수가 어려운 경우  저희측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 로 연락주시면 택배사 회수접수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상품이 불량으로 도착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큰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보통 발송전에 정확한 검수 및 포장 후 발송처리 해 드리고 있으나

배송과정에서의 충격으로 회손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큰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에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로 연락주시면

"교환/반품" 등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처리방법으로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Q. 반품/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반품배송비는 초도 배송비와 동일하게 ₩2,500원 교환배송료는 왕복으로 발생되는 ₩5,000원 입니다.

하지만, 배송료는 주문서에 따라 발생되는 조건이 변경되기 때문에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2203-1077)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주문건 확인 후 해당주문서에 발생되는 정확한 배송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QUICK